본문 바로가기
정보

샤오미 선풍기 리콜 쉽고 빠른 방법 총정리

by 200kaunja 2025. 3. 8.
샤오미 선풍기 리콜 쉽고 빠른 방법 총정리
배너2 당겨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샤오미 선풍기 리콜 쉽고 빠른 방법 총정리

 

목차

  1. 리콜 대상 모델 확인
  2. 리콜 신청 방법
  3. 환불 및 교환 절차
  4. 리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본문

1. 리콜 대상 모델 확인

  • 리콜 대상 모델명: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2S(무선),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3(무선)
  • 해당 모델을 보유하고 계신지 확인해주세요.

2. 리콜 신청 방법

  • 이마트 고객센터 (02-380-5678)로 문의하여 리콜 신청 가능
  • 이마트 또는 SSG 닷컴을 통해 구매한 경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리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환불 및 교환 절차

  • 환불 또는 교환은 구매처인 이마트에서 진행됩니다.
  • 제품 확인 후 즉시 환불 조치
  • 환불 금액은 13만 원 입니다.

4. 리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 Q: 직구로 구매한 제품도 리콜 대상인가요?
    • A: 이번 리콜은 이마트에서 공식 수입/판매한 제품에 한합니다.
  • Q: 제품의 모델명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 A: 제품의 모델명, 수입원은 제품 박스 또는 제품 본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