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샤오미 선풍기 리콜 쉽고 빠른 방법 총정리

by 200kaunja 2025. 3. 8.

샤오미 선풍기 리콜 쉽고 빠른 방법 총정리

 

목차

  1. 리콜 대상 모델 확인
  2. 리콜 신청 방법
  3. 환불 및 교환 절차
  4. 리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본문

1. 리콜 대상 모델 확인

  • 리콜 대상 모델명: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2S(무선),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3(무선)
  • 해당 모델을 보유하고 계신지 확인해주세요.

2. 리콜 신청 방법

  • 이마트 고객센터 (02-380-5678)로 문의하여 리콜 신청 가능
  • 이마트 또는 SSG 닷컴을 통해 구매한 경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리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환불 및 교환 절차

  • 환불 또는 교환은 구매처인 이마트에서 진행됩니다.
  • 제품 확인 후 즉시 환불 조치
  • 환불 금액은 13만 원 입니다.

4. 리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 Q: 직구로 구매한 제품도 리콜 대상인가요?
    • A: 이번 리콜은 이마트에서 공식 수입/판매한 제품에 한합니다.
  • Q: 제품의 모델명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 A: 제품의 모델명, 수입원은 제품 박스 또는 제품 본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